주문 및 결제 > 플레이원스토어

02-6374-8806 pos@playonestore.com

플레이원 스토어에서 이용가능하신 결제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용카드
  • 가상계좌
  • 포인트 결제


더 나은 결제환경을 위하여 현재 휴대폰 소액결제, PAYCO 간편결제, 문화상품권 결제 등과 같은 결제 수단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 카드 결제나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 가능한 은행은 결제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 가상계좌가 발급된 은행으로 정확한 금액을 입금해 주시면 결제가 자동으로 승인되며, 입금 시 이용하시는 은행과 가상계좌가 발급된 은행이 서로 일치하지 않아도 무관합니다.

결제 도중 오류가 발생하여도 결제 금액이 청구되지 않으니 이중 결제와 같은 문제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추가로 생긴 결제 창 등을 모두 닫으신 뒤, 장바구니에서부터 결제를 다시 진행해보시고

문제가 여전히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 - 1:1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작성시 문제가 어떤 과정을 통해 발생하였는지를 적어주시면 빠른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문의내용 작성시 개인정보 유출을 막기 위하여 카드 번호와 같은 개인 정보는 절대로 입력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 

다음 조건을 만족하신다면 [내정보 -> 주문내역 보기] 를 통해 해당 주문 상세페이지 하단에 있는 주문 취소하기 버튼을 눌러 환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구매한 후 7일이 경과하지 않았습니다.
  • (제품키 전송 방식 제품일 경우) 제품키를 아직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 (계정 직접 추가방식 제품일 경우) 제품 추가를 위한 게임 플랫폼 계정 인증절차를 아직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환불 절차 안내:


[ 신용카드 ]


취소 완료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3~4일 이후 승인취소 처리가 됩니다.


[ 체크카드 ]


취소 완료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약 7일 이후 고객님 계좌에 반영 됩니다.


* 카드 결제의 환불 소요기간은 카드사 별로 다르게 진행 됨으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환불 소요일은 영업일 기준이며 토/일/공휴일은 제외 입니다. 

* 카드사 문의 시 고객님의 개인정보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플레이원스토어에서는 대신 확인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가상계좌 ] 


가상계좌로 입금하여 구매하신 경우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빠른 환불 진행을 위해 다음의 절차를 확인하시고 진행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고객센터 -> 1:1문의 페이지에서 글쓰기를 누르신 후 분류를 환불문의로 선택하세요.
  2. 환불액 입금에 필요한 정보 [ 주문번호, 성명, 환불 받으실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를 포함한 환불 요청을 작성해주세요.
  3. 환불 요청 글을 확인한 관리자가 환불 절차를 진행합니다. 

세금계산서는 현재 [ 고객센터 ] -> [ 1:1문의 ] 를 통해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1. 1:1 문의로 진입 후 글쓰기 버튼을 누릅니다.


2. 제목에 세금계산서 발급을 입력합니다.


3. 발급에 필요한 정보인 [ 주문번호, 성명, 사업자등록번호(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를 입력하고 문의 작성완료를 클릭합니다.


4. 관리자가 확인 후 발급이 진행됩니다.

가상계좌 입금이란?

물품 주문 후, 고객님이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하시면 해당 은행에 1회성 계좌, 즉 가상계좌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입금을 확인하는 방식입니다.

가상계좌 방식으로 구매진행을 하신 후, 안내되는 가상계좌로 정확한 주문금액을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가상계좌 결제 방식은 해당 계좌에 지정된 금액만 입금되면 자동으로 결제가 완료되는 방식이므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무관합니다.

타인 명의로 된 통장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을 하셔도 입금 금액이 정확할 경우 정상 승인이 이루어 진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해당 가상 계좌는 주문에서 결제 완료 시점까지만 사용할 수 있는 일회성 계좌이며 입금되지 않더라도 유효기간이 지나면 입금대기 상태가 자동으로 취소상태로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8세 이상 이용가(청소년이용불가) 상품의 경우에는 성인인증을 하지 않으셨을 경우 장바구니에 추가하거나 상품을 구입하실 수 없습니다.


관련 법 조항 안내:

청소년이용불가(18세) 게임은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제 2조 10. "청소년"이라 함은 18세 미만의 자(「초·중등교육법 」제2조의 규정에 의한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을 포함한다)를 말한다.



관련 법률에 따른 18, 19세 구매 제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18세, 고등학교 재학중: 구매 불가
  • 18세, 고등학교 재학중이 아님: 구매 불가
  • 19세, 고등학교 재학중: 구매 불가
  • 19세, 고등학교 재학중이 아님: 구매 가능


그 외 등급의 상품 및 성인인증이 필요 없는 현물상품의 경우에는 자유롭게 장바구니 담기 및 구입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원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게임의 경우 기본적으로 한국에서만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구매하여 등록시 지역제한 사유로 등록이 불가할 수 있으니 구입시 주의하시기 바라며 


간혹 VPN 서비스 사용시 키 등록이 불가할 수 있으니 등록시에는 VPN 서비스를 잠시 해제하시고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이 완료된 현물상품은 7일 이내에 아래 표기된 사유에 한하여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반품이 가능한 경우(무상)
* 수령하신 상품이 파손/유실 된 경우
* 초기 작동 불량인 상품인 경우(고객 임의 작동 미숙으로 인한 것일 경우 국내 왕복 택배비 입금 후 반송해 드립니다)
* 주문한 것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 위 반품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상품 회수 및 검수 후 환불 또는 승인 취소 처리가 됩니다.
* 이 경우에도 상품 가격 이외의 무통장 입금 수수료 및 카드 수수료, 할인 쿠폰 등은 반환해 드리지 못함을 양지 부탁드립니다.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 파손 된 경우
* 제품을 사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
* 상품을 세탁했거나, 상품에서 세탁 후 발견되는 하자나 이염이 보일 경우
* 상품의 택(tag)을 제거했거나, 상품의 폴리백이 분실된 경우
* 이벤트 상품일 경우
* 고객님이 임의로 상품을 분해/개조한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력이 정하는 교환/반품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 반품 방법

주소: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159 6층 (주)인플레이 인터렉티브

받는 사람: 이복남


위 주소로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확인절차 후 교환/환불이 진행됩니다.


주의: 상기한 내용은 공통적인 환불정책이며, 제품별로 별도의 환불 및 A/S 정책이 적용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해당하는 제품의 경우 제품 설명에 별도의 정책 설명이 추가되어 있으며, 그 경우 제품 설명에 있는 내용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X
게임 찾기
X
로그인